레이저 기술의 미래 노력

대부분의 산업 분야에서 레이저가 획득한 높은 시장 점유율은 레이저 기술이 수년에 걸쳐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입증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보고 싶어하는 CD/DVD, TV, 레이저 기술로 작동하는 기타 여러 기계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대한 명확한 시각화는 제조 및 의료 분야와 같은 주요 분야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피부과 의학부는 레이저 기술이 이룩한 성과의 좋은 예입니다. 한때 피부와 관련된 수술을 제안하거나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던 의사들은 중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매우 짧은 시간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피부 수술을 기꺼이 수행합니다 강점진단게임.

피부과에서 레이저가 발전함에 따라 미용 전문가들조차도 모발 자극, 수염 조각, 얼굴에서 원치 않는 모발 제거와 같은 다양한 사용 사례에 레이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모두 레이저로 가능해진 미용 개선 접근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미래의 레이저 평가의 전체 범위는 이 분야에서 매우 많은 증거가 됩니다. 치과 및 안과와 같은 다른 두 분야에서도 동일한 종류의 개선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예는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신장 결석을 녹이는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신장 문제를 겪고 있으며 대부분이 레이저 빛으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의료 분야에 대해 논의해 왔지만, 우리 논의를 뒷받침할 수 있는 또 다른 최고의 산업은 노동력이 엄청나게 감소된 제조업이며, 이는 산업이 목표 수익을 달성하는 데 빠르게 발전하는 이유입니다. 제조 분야에서 레이저로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주요 작업은 스크라이빙, 용접, 절단입니다. 레이저의 힘은 매우 단단한 물질을 매우 쉽게 뚫고 들어가는 매우 큰 인프라 건물을 짓는 대부분의 건설업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절단 직물 형태의 레이저 출력은 레이저 창과 유리 블록을 만드는 산업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트로피를 맞춤화하는 데 동일한 패브릭 파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밀 2D 및 3D 계측도 엄청난 레이저 성능으로 매우 쉽게 처리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일반 대중이 실제로 누리지 못하는 핵심 혜택에 대해서만 논의해 왔습니다. 레이저 빛을 기반으로 한 놀이공원이나 음악공원, 분수 등은 다가올 미래에 사람들이 광대하게 누릴 수 있는 위대한 성취이다. 이러한 모든 응용 분야는 레이저의 성능과 레이저가 타협할 수 없는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에 대한 명확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레이저가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는 더 많은 구현 영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완전한 진화 과정은 현재 모든 종류의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도구로 간주되는 기술적 경이로움으로 취급되는 레이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