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라이프 파티 벤처를 향한 Mark Birnbaum의 열정

뉴욕 최고의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 어디로 갈 것인지 묻는다면? 당신의 대답은! 도시 최고의 디스코텍, 나이트 클럽 및 Chandelier Room, SL, Four Hundred, Tenjune, The Estate, Abe & Arthur’s, Lexington Brass 또는 Catch와 같은 멋진 장소로 가보겠습니다. 이 장소들은 완벽한 파티 경험을 즐기고 즐길 수 있는 매우 멋지고 세련된 곳입니다 링크모음.

당신이 나와 같은 진정한 파티 광이라면, 실제로 당신의 영혼을 활기차게 만들어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놀라운 디스코텍, 나이트클럽 및 바의 일부가 되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장소는 젊은 파티 참가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Mark Birnbaum은 친구들과 함께 이국적이고 재미있는 밤의 유흥을 경험하고 싶을 때 최고의 장소를 선택해 드립니다. Mark는 파트너인 Eugene Remm 및 Michael Hirtenstein과 함께 2006년에 EMM 그룹을 설립하여 뉴욕의 밤문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환대 부문에 흥미로운 것을 가져오려는 그의 열정은 매력적인 대규모 파티와 행사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비 나이트클럽의 소유권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많은 유명 인사들이 이 장소를 여러 번 방문하여 롤러코스터 파티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이 장소에서 발견된 유명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멜로 앤서니, 카니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등 다수.

그의 파티 벤처는 활기차고 멋진 스타일로 놀라운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한 것으로 많은 고위 인사와 유명인으로부터 평가를 받았습니다. EMM 그룹이 시작한 호텔 벤처는 그들의 꿈을 실현했을 뿐만 아니라 나이트라이프 분야에서 최고의 스릴 넘치는 경험을 원하는 잠재 고객과 소비자의 꿈도 실현했습니다. EMM 그룹의 모든 파티 벤처, 특히 Mark Birnbaum이 오픈한 Abe & Arthur’s는 엄청난 만족과 즐거움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마크는 모든 경기침체와 금융위기를 용기와 완벽함으로 극복한 확고한 결단력을 지닌 인물이라고 합니다. 그는 성공을 위해 장애물에 맞서 싸우는 능력과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윤리에 대한 그의 명확성은 그에게 보람 있는 결과를 안겨주었습니다. 그의 놀라운 업적에 이어 그는 Forbes 매거진에서 “밤문화의 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