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준비할 때 안전하세요

가족을 위한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재료를 구입하고,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무엇이든 보너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깎아서는 안 되는 한 가지 측면은 바로 안전입니다. 야채를 조심스럽게 자릅니다. 음식을 옮긴 후에는 모든 표면을 청소하십시오. 재료가 완전히 익을 수 있도록 안전한 온도로 가열하세요. 붙지 않는 팬에서 재료를 너무 높게 가열하지 마십시오 노원구 술집.

버너가 어느 정도 온도에 도달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Melissa Kempf의 웹 사이트 기사 “샌안토니오의 몇몇 건강 의사가 붙지 않는 조리기구를 없애라고 말합니다!”에 따르면 붙지 않는 팬은 온도가 “낮음” 이상에 도달하면 음식에 독소를 방출합니다. 얼마나 독성이 있나요? 이들 독소 중 일부는 인간에게 발암성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을 절약하고 물론 이익을 위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업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했습니다. 붙지 않는 팬은 사용하기 쉽고 빠르며 청소하기도 훨씬 쉽지만 항상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소비자가 위험을 인지한 경우에만 자신과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경고는 사용해야 하는 권장 안전 온도를 나타내는 어딘가에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요리에 쿡탑의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권장 온도 이상으로 들러붙지 않는 팬을 사용합니다.

물론 문제가 있는 다른 팬도 있습니다. 구리와 알루미늄은 식품에 침출될 때 의료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음식이 산성도가 높은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요리하는 동안 내릴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결정은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안전에 위협이 된다면 식사를 즐기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이 위협은 분명히 반복적인 만남이 눈에 띄게 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존재합니다. Kempf의 웹사이트에서는 스테인리스 스틸이 가장 안전한 선택이라고 선언합니다. 팬을 청소하는 동안 표면이 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