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유명 연예인 발견하기

휴가 중에 우연히 유명한 영화배우나 가수를 우연히 만난 적이 있습니까? 그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그들에게 달려가 사인과 사진을 요청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가족 휴가 중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거리를 유지하고 혼자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만히 앉아서 휴식을 취했습니까? 글쎄, Molly Sims와 그녀의 새 남편 Scott Stuber가 신혼 여행 중에 목격되었다고 알려진 하와이와 같은 세계 최고의 목적지에서 점점 더 많은 유명인이 목격된 것 같습니다. 저스틴 서룩(Justin Theroux)과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도 하와이 그랜드 아일랜드 카우아이에서 포착됐다. 스타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핫스팟은 바로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입니다. 최근 리얼리티 TV 스타인 니콜 리치(Nicole Richie)가 지역 가구점에서 목격되었고, 임신한 배우이자 가수인 힐러리 더프(Hillary Duff)가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떠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멕시코에 가고 싶다면 아마도 그 나라의 다양한 목적지에서 좋은 가격으로 독점적인 휴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카보 산 루카스(Cabo san Lucas) 같은 곳에서는 배우이자 가수인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의 여동생인 애슐리 심슨(Ashlee Simpson)이 수영장 옆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불과 한 달 전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과 전 미국 축구선수 에릭 존슨(Eric Johnson)이 카보산루카스(Cabo san Lucas)에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스포츠 스타를 찾고 있다면 미국 시카고 시에서 몇 달 전 자신의 스테이크 하우스 개장식에서 농구의 전설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이 목격된 것처럼 유망한 인물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마틴 쉰은 또한 컵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주최했을 때 유명한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야구 경기에서 시구를 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목적지가 남미라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그 곳에서 가수 겸 배우인 Katty Perry가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경이로운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리우데자네이루는 Katty가 Rock in Rio 콘서트에 출연하기 전날 밤 카르멘 미란다 종이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이 목격된 곳이었습니다. 마지막 목적지는 뉴욕시라고도 알려진 잠들지 않는 도시입니다. TV 리얼리티의 여왕 Kim Kardashian이 리얼리티 TV 쇼 Dancing With The 경쟁에서 2위를 차지한 형제 Rob Kardashian을 지원하기 위해 간단한 티셔츠를 입은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별 (DWTS). 2012년 휴가 계획을 아직 세우지 않았다면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지금과 같은 때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