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에도 집을 빨리 팔아라

긴축적인 신용 시장으로 인해 주택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주택 소유자는 재정적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도움을 주기 위해 재융자조차 할 수 없습니다 포천글램핑장.

시장 하락세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단독 주택의 가치 하락으로 인해 한때 주택 소유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었던 자금원이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현재의 경제 상황으로 인해 많은 주택 소유자는 모기지 금리 변화의 불확실성, 주택 가격의 급격한 하락 등 다양한 이유로 판매를 강요당하고 있습니다. 은행 금리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많은 주택 소유자는 월별 지불금을 감당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기지 스트레스는 언론에서 주택 가격, 이자율 및 경제에 대해 동시에 이야기할 때 흔히 사용되는 용어가 되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큰 재정적, 정서적 고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기지 스트레스의 경고 신호는 무엇입니까? 은행은 일반적으로 모기지 스트레스를 판단하기 위해 매우 냉정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즉, 주택 융자가 집에 가져가는 수입의 1/3 이상을 소비하는 경우입니다. 지출을 줄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지만 더 이상의 희생을 할 수 없다면 나쁜 신용 기록을 피하기 위해 집을 빨리 팔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집을 빨리 팔아주세요”라고 요청하던 시대는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증거에 따르면 많은 대리인이 매장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호주인 10명 중 9명은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중개인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요즘 주택 소유자의 대다수는 집값보다 훨씬 더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주택을 시장 가치로 판매하면 주택 소유자는 모기지 보유자에게 상당한 금액의 빚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은행에 갚아야 할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집을 파는 것도 가능한 선택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자신들이 선호하는 방식이 아닐 수도 있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그러한 계약으로 인해 차용인이 대출 잔액을 상환할 의무가 면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이 개선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집을 팔 수 있도록 특별한 주택 구매자가 있습니다. 이는 가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집을 빨리 팔 수 있는 추가 옵션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투자자들은 항상 부동산 시장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실제로, 침체된 시장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보유한 장기 부동산 투자자는 부동산 시장이 제공하는 모든 것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투자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